본문 바로가기
-DAILY

Little Vincent's Pizza

by bellajjh 2020. 10. 4.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늘 여느때와 다름없이 보내고 있답니다.

오늘은 저녁으로 피자를 먹으려고 새로운 피자집에 가보았어요.

여기는 늘 지나만 다녔어요. 운동한다고 종종 혼자 걸어서 여기까지 오기도 하거든요.

집에서 리틀빈센트까지는 25~30분 정도 걸려요. 왕복 하면 뭐 50~60분 걸리는데 산책하기 딱이죵!?

 

주소 : 324 Smithtown Blvd. Ronkonkoma, NY 11779
TEL : +1 (631) 981-9631‬

영업시간 : 일요일~목요일 11:00 ~ 02:00  금요일~토요일 11:00 ~ 04:00

특이사항 : 카드 X, only 현금 👌🏻

입구가 이렇게 있고, 역시나 주차장도 넓다랗게 있으니 주차는 어디다해!? 하는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우와 사람이 바글바글. 대부분은 전화로 주문하고 찾으러 오시는 분들이였는데 저희만 직접가서 주문. 그래서 한 십분정도 기다려야 했어요.

여기는 엄청 오래된 가게래요. 남자친구 초등학교때부터 아마 있었다고 하니까요 엄청 오래된거 맞죠~?

그리고 이 피자집의 장점 하나 더! 시골인 롱아일랜드에서 이렇게 늦게까지 영업하는 곳이 없어요. 근데 여기는 늦게까지 영업을 하는 거의 유일한 피자집이라고 보시면 되요. 아마 그래서 더더욱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기도 해요.

그러고 보면 한국은 거의 뭐 24시간 배달이 거의 다 되잖아요. 편의점도 24시간이요 어딜나가도 편의점은 하나씩 다 있고 하니까 (물론 수도권 지역에 한정될 순 있겠지만요..)

아무튼 늘 지나만 다니고 보기만 했지 가보기는 처음이라 약간 설레였어요

역시 먹을것 먹을때가 제일 설레여

 

가게 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입구 들어가자마자 피자굽는 오분이랑 피자 만드시는 분, 이렇게 계신데 그냥 봐도 정신없어 보이시더라는.

역시 사진은 찍을 수가 없었어요. 사람들이 줄을 잔득 서있어서.... 사진찍으면 안좋아하실까봐... (소리나는 카메라니까...내가 뭐하는지 다 아시겠지...) 그래서 찍을 수 있는 것만 좀 찍어보았는데요. 저기 사진 보시면 엄청 많은 유명인사분들도 왔다 가셨나봐요... 저 안쪽으로도 사진이 끝없이 있더라구요. 들어오자마자 입구에 좌석이 4개 정도 있고, 그 안으로 더 들어가시면 화장실과 더 많은 좌석이 있더라구요.

 

저희는 기본 치즈피자 2조각이랑 미트볼 히어로즈를 시켰습니다.

두근두근... 기대되요.

오... 1970년대에 만들어졌네요. 진짜 오래됐네... 헌팅턴빌리지에도 있군요. 한번도 가보지 않았지만... 맛있겠죠!?

박스 받아들고 신난저랍니다.

위에 박스는 히어로즈 박스. 히어로즈가 뭐야.... 했지만 곧 공개됩니다.

짜잔 이게 히어로즈예요. 미트볼 히어로즈. 빵안에 미트볼이랑 치즈 잔득 뿌려져 있는..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빵이 바게트 빵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엄청 소프트 소프트 부드러워요 🥖 너무 맛있었어요. 나도 시킬걸... 저는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그냥 피자 한조각이면 돼. 너꺼 몇 입 좀 먹을게.. 이러고 안시켰는데.... 피자를 시키지 말고 히어로즈를 시킬걸 그랬어.....

이 집은 미트볼 히어로즈가 인기메뉴인것 같더라구요. 대부분 하나씩 다 사서 가시더라구요. 아... 좋은 초이스였다. 👏🏻

남자친구도 처음 시도하는거랬는데 아주 훌륭한 시도였어. 아주 칭찬해 하핫.

그리고 피자. 왜이렇게 맛없게 나왓죠.. 사진이... 💩✋🏻 인증인가요.

세상 맛없어 보이네. 저는 페퍼프레이크랑 갈릭 파우더를 뿌렸어요. 매운걸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그냥 피자 먹으면 좀 느끼하잖아요. 그렇잖아도 치즈피자인데 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페퍼프레이크 뿌려먹는걸 선호합니다.

아 따뜻해서 그런지 진짜 너무너무 맛있는거예요. 저의 넘버원 피자는 투브로스피자에 1달라 피자였고, 그다음이 에디스 피자였는데

다 뒤집어 엎었어요. little vincen'ts pizza의 피자가 짱이예요.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garic power 도 한 몫 한듯합니다. 완벽한 시즈닝이였다.

에디스는 저 빵 부분이 좀 많아요 항상... 근데 빈센트 피자는 저 치즈 안올라가는 빵부분이 굉장히 적잖아요? 그래서 더 좋아요 ㅋㅋㅋㅋ

저는 저 밑부분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아무맛도 안나고 밀가루 맛만 나서 ㅋㅋㅋㅋ

 

아무튼, 저의 피자 인생을 바꿔준 리를빈센트 아주 칭찬해!

저날 피자 2조각 + 미트볼 히어로즈 해서 $15 정도 쓴것 같아요

펩시도... 라고 하길래 아니 우리집에 코카콜라 캔있잖아 그거 마시면 돼. 하고 ㅋㅋㅋ 저지햇어요... 너무....... 짠순이 와이프같았나요....? 하지만 사실인데요. 아하하하하. 아껴야 잘산다.....

배불리 먹고 역시나 둠패트럴보면서....

저거 먹고 복근운동 하고 잤습니다. 양심의 소리에 귀를 좀 기울였죠 ㅋㅋㅋㅋㅋ

 

하아~ 이렇게 주말이 끝나는건가요. 한국은 월요일이죠~?

간만에 회사 복귀라 다들 힘들지 않으셨나요? 피자에 맥주 어떠세요 저녁으로. 퇴근하구요 🍕➕🍻

 

그럼 우리는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감기조심하시고, 마스크 착용도 꼭꼭 잊지마세요!!!!

 

아참.몇일전 기사 보니까 퀸즈에서도 드디어 indoor dining 오픈을 했대요. 그래도 아직은 이용하기가 좀 꺼려지네요

한국 상황은 어떠한가요!? 그냥 갑자기 생각나서...ㅋㅋㅋ 그럼 진짜 안녕!

'-DAIL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리하는 주말  (0) 2020.10.12
면접을 보고왔어요!  (0) 2020.10.12
Giunta's Meat farms  (5) 2020.10.03
Whalers  (2) 2020.10.01
Soul Brew Cafe  (0) 2020.10.01

댓글